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용사의 어머니가 되겠습니다 (1)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0. 18:37

    다운로드



    용사의 어머니가 되겠습니다 (1)
    파일명용량
    용사의 어머니가 되겠습니다 (1).zip114M


    딸기좋아
    좋아요! GOOD~
    mgins
    좋아요! GOOD~
    지봉22
    정말이지 너무너무너무 겨울로 접어드는 요즘계절에 어울리는 뜨거운 신작이라니요 ㅠㅠㅠ 늘 감사드리지만 오늘은 좀 더 격하게 감사인사드립니다 ㅎㅎㅎ
    십영이
    기대됩니다:)
    cfchoi67
    와... 이거 개띵작 아시는구나ㅠㅠㅠㅠㅠㅠ 너무 보고싶었는데 아무도 안올려주더라고요ㅠㅠㅠ 근데 두둥님께서 이걸 올려주셨네요ㅠㅠ 감사합니당!! 잘 받아갈께요~~ 재밌게 보겠습니다~!~!
    nowawoo
    어머!! 진짜 감사히 잘볼게요^^
    다니엘루
    정말 정말 너무 감사해요! 이거 완결나면 보려고 노리고 있었던거거등요! 이렇게 올라올줄이야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오홍ㅎ
    들러리양 볼때 진짜 어이가 없을 정도로 빵빵 터졌였는데 ㅋㅋㅋㅋ 작까님이 개그코드를 포기 못하시는듯해요 ㅋㅋ
    지이존1
    파일 두개중 하나만 모바일 올려주는건 왜인지ㅜㅜ 귀찮으셨을텐데 잘하셨어요!!ㅎㅎ
    갓르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a8282
    받아갑니다~!
    봉숙이
    넙죽 받아 먹었습니다~꺄
    rotoao2
    벌써부터 피시 켜서 대기중입니다 후후
    술먹은곰돌이
    좋아요! GOOD~
    비행기44
    소개글 읽고 기대됩니다
    신디사랑해
    가죽이냐 ㅋㅋㅋㅋ 제 심금을 울리는 대사에 후딱 받아갑니다 ㅎㅎㅎ
    배그짱짱맨
    둥둥님은 제 맘에 왔다간게 틀림없습니다ㅜㅜㅜ 제가 이 소설 보고 있었던 건 어찌 아시고..!! 자꾸 이러면 진짜...진짜.. 감동받는다구요 ㅜㅜ♥
    깐돌이
    좋아요! GOOD~
    예나비비
    좋아요! GOOD~
    병욱아정신아
    요즈음 로테기라 비엘을 집중해서 보고있는지라 ㅜㅜ 언제 다시 올지는 모르겠지만.!! 언젠가는 들고오겠습니다 허허
    그빈양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dzzza
    보고계셨군요.!! 이러면 저도 좋잖아요~~ 데헷
    금은빛
    아아 다행이여라~♡
    복녀쓰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행복한늑대
    구경하는 들러이양 자까님 이라구영??그럼 아묻따 레쓰긔~이번 작품은 어떤 약을 빨으셨을지 궁금하네영 오늘도 둥둥님 덕에 득템쓰 해갑니당!
    부유부유
    와..ㅎㅎ보고싶었는데 감사해요~~
    미친기타
    비엘도 입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ㅋㅋㅋㅋ
    dkhaidi1
    받아갑니다~!
    갓르코
    오늘도 하루의 피로를 두두두두둥둥님 덕분에 풀어요~~ㅎㅎ
    qufro77
    히잉 너무나 많은 벨 작을 올려주셨는데 뭘 봐야될지 모르게떠여ㅠㅠ뭘 먼저 봐야 될까요??다 재밌으니까 둥둥님이 올리신 것 같은데ㅠㅠ뭐부터 읽어야 잘읽었다고 자랑하지..??
    봄봄6264
    다행이 퇴근 전에 올려 주셔서 앞편 다운받습니다.ㅋㅋㅋ 감사합니다.
    minyong020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화순보살
    재미있을꺼 같아서 다운받아요..이런류는 안봣었는대~ 평가가 너무 좋아서 안볼수가 없네요..기대가 됩니다
    본유엔
    항상 너무 감사합니다!!!
    진빠이
    가죽에 감명 받으셨나요 ㅋㅋㅋ 여주 이름이 일레나에요. 일낸다고 일레나라고 합니다 ㅋㅋㅋ
    망딜래
    완결나면 읽을라고 찜뽕해놓은건데!!!받아갑니다~!
    아솜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타임킬
    매번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gba456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wayfe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설tangg
    삼실컴으로 1부 받아 가요 ㅎㅎ
    브라이언무어
    이거 너무 보고 싶었던 ...ㅠㅠ 피곤해서 누웠다가 1편은 피씨에서만 보인다길래 컴 켰어요 ㅠㅠㅠㅠ받았어...성공했어 !!
    할루야
    저는 잘 열려요. 피씨 재부팅 하고 새로 받아보셔요. 저도 룰루랄라파일 접속오류같은건지 한번씩 그렇게 오류날 때 있어요. 그나저나 능력자님 덕분에 오늘도 좋은 선물 받아갑니다~~~고마워용~~
    아솜이
    약빨.. 작가님..ㅋㅋ ㅋㅋ
    갓르코
    ㅎㅎ 감사해요~ 잘 보겠습니다!
    수겸왕
    두두두두둥둥님 너무 감사해요ㅠㅠ 제가 전작들을 너무 재밌게 봐서 이 작품도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정말 행복하네요ㅠㅠ♡ 잘 볼게요
    금은빛
    꼭 외전 부탁드립니다
    아이맥
    님 샤릉합니다 보고싶었던건데 쿠쿠
    tizl7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헤헤헤수수
    이 자료는 모바일로는 안보이네요
    죽방아
    받아갑니다~!
    신미소남
    웃음 (+15딱지) 즐감해주세용~ㅎㅎ
    바삿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nnd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로프티티
    아 웹툰도 나왔더라구요! 그 산발 머리 보니까 반갑던데 ㅋㅋㅋㅋ
    사랑qhwk
    믿고보는 엘리아냥님 꺼!!! 감사합니다. !!!!
    다니엘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ffff7
    저...포인트 더 드리고싶은데... 방법이....대신 제 하뚜를 받아주세요~♥
    멋진세원
    받아갑니다~!
    뿌뿡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행복한늑대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롱스트랭
    흣!! 하는 내용입죠~ 요거 카카페 15딱지예요~ 아~~주 나중에야 그 사실을 알게되지만 ㅋㅋㅋ
    mkfka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컬쳐랜더
    오~ 여기 많이 붐비네요!!!
    훈남의생활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감자베기
    언제나 감사히 올려주신 작품들 잘 보고 있습니다.
    안녕카이
    제가 구경하는 들러리양을 4번이나 정독했었졐ㅋㅋㅋ이김 선배는 정말 취향저격......!!!요즘은 웹툰도 나워서 겁나 행복하게 소장권질러가면서 보는 중이에욯ㅎ 완결나면 보려고 준비중이었는데 이렇게 올려주시다니 겁나 감사합니당!!!
    bmw3318
    ㅋㅋㅋㅋㅋ 너무하셔~ㅋㅋ
    태겸왕자
    앞1 받아갑니다 2받으로가야징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현규선생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오케이굿
    오~ 보고 싶었던 소설인데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전작들 다 재밌게 읽어서 부담없이 볼 수 있을거 같아요^-^/
    예나비
    모바일로는 안뜨고..pc쓸 수 있을때는 글이 자꾸내려가서 퇴근해서 오는동안 또 글이 내려갈까봐 얼마나 걱정했게용..ㅠㅠ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동그라미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오이김씨
    삼실분들의 요청으로 저도 삼실에서 열었습니당 ㅋㅋㅋㅋ
    마네이킹
    다행히 안내려갔지 모에요~ㅎㅎ
    따봉
    믿고 보는 작가님이라 더욱 감사드립니다^^
    alpachino
    내용읽다 저도 모르게 훗!!! 했네요... 감사히 잘 볼께요^^
    sojubber
    엘리야냥님 작품이면 믿고 갑니다~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동그라미
    호올 그럼요 그럼요!!진짜 최신 완결작을 오십에 올려주시다니 얼마든지 나눠서 올리세요 이건 거져주시는 건데 노고가 많으십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둥둥님 오래오래 뵙고 싶네요 오늘 기분이 좋네요ㅎㅎ이작가님 작 재밌게 봤어서 완결나면 봐야지 했는데 기대가 큽니다ㅎㅎ
    순진그자체
    받아갑니다~!
    두표
    직작 하신다구 울 둥둥님 고생이 많으셨어요 쉽게 다운받아서 읽어서 죄송하면서 감사하네요 저는 벨러가 아니라 벨은 안받지만서도 일러들이 참 받고싶게 생겼네요 좀 갈등이 나긴 하지만서도 볼거만 받자 주의라 흠흠 아무튼 감사해서 또 감사인사 남겨요ㅋㅋㅋㅋㅋㅋㅋ
    쌍칼상무
    여주가 막막 합니다(!!) 어찌 감기에 걸리셨나요ㅜㅜ 언능 약빠시고 약빤 작품 보셔요 흑
    두표
    찜콩작 보면 너므 반갑죠.>< 잼있게 보셨음 좋겠어용!
    아야키키
    엘리아냥님 구경하는 들러리양 넘 재밌게 봐서 종이책으로 구매하고 다른 책들도 싹 다 뒤지고 있는 일인이에요~ 이분의 개그코드는 정말 약빨고 쓰셨다고 해야지 맞을듯~ㅋㅋㅋ 믿고 보는 엘리아냥님 작품 살포시 담아갑니다~ 친절한 설명글 감사합니다~^^
    터프한놈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잘읽을게요 행복하세요^^
    미친기타
    믿고보는 작가님 들러리양도 재미있게 읽었는데 이소설도 기대가 됩니닼!
    nolsea
    이 작가님 다른 작품도 정말 재미있게 읽었는데 또다른 작품이라니!! 정말 넘넘 감사드려요~
    부유부유
    받아갑니다~!
    지투호갱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Whrmfl
    귀중한자료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천사예삐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무적을지부대
    완결나자마자 냉큼 왔습니다~~ 추후에 외전이 나오면 다시 올게요 ㅋㅋ
    어드베
    감사합니다~ ^^
    사랑은목
    이 자료도 두둥 님의 안목을 믿고 잘 받아갈게요.^^
    쌍칼상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뿌뿡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태겸왕자
    매운맛 좋아하시는고 같으신데~ㅋㅋㅋ 증후군 받으셨으면 좋았을걸 파일이 내려가서 ㅜㅜ 일단 제 최애작 [워크 온 워터] 추천할게요! 키워드 맘에 드실거예요 ㅋㅋㅋ 퀄 높은 작품이고 6권까지 버릴 내용이 없습니다 흑..
    복언니
    요번 작도 잼있게 보셨음 좋겠네요~ㅎㅎ
    yousu
    아아.!! 그 문턱 매우 공감합니다 ㅋㅋㅋㅋ 너무 대놓고 그쪽으로 가셨었죠...
    4비트닉넴
    여윽시 작까님 파워~ㅎㅎ
    샵인
    약빤 내용 좋아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군요 ㅋㅋㅋㅋ
    무릉도사
    내 동생의 몰포님은 알았는데 엘리아냥님은 나중에 알게 돼서 나는 멍청이 노래를 부르다가 찜해놨던 소설인데 이렇게 여기서 보게 되니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
    큐수
    좋아요! GOOD~파일이 열렸습니다~^^
    동주이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이치릴
    조용히 별점만 남기고 사라질 예정이였는데-업무중이라 ^^;; 아닛!! 판매자님의 진심어린 평에 감사인사 넙죽 드리고 갑니다. 늘 행복하셔용~~
    줴용
    받아갑니다~!
    thesnkist
    굳뜨 입니다~ㅋㅋㅋ
    이녕이여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lynrh
    구경하는 들러리양도 재밌어서 ㅋㅋㅍ에서 봐야지 벼르고있었는데 올려주셔서 감사드려용!
    림다요
    도움이 되셨다면 기쁩니다아~ㅎㅎ
    신디사랑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디바누가나
    이작가님은 사랑입니다 귀한자료 감사합니다
    예나비
    저도 요고 런칭때부터 달렸어요~~ 역시 연재는 건드리는게 아니야아 ㅜㅜ
    bmw3318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목엽
    작까님은 여전히 대놓고 네이밍 개그를 추구하시더군요 ㅋㅋㅋ
    현규선생
    아 ㅋㅋㅋ 들러리양 작가님이 이번엔 또 뭘 어떻게 하셨을지 기대되네요 ㅋㅋ 있는지도 몰랐어요ㅠㅠ 이 작품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외전이 나오면 그때도 당근 받겠습니다 ㅎㅎ 1과 2로 나누어져 있어서 뭔가 싶었네요~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으악쇠
    좋아요! GOOD~
    신미소남
    후후... 구경하는 들러리양은 저에게 문턱이 너무 높았던 기억이 있지만 이건 은근히 웃기다고 하시니 한번 도전해봅니다 ㅎ_ㅎ
    플라티움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thesnkist
    감기약에 헤롱거리면서도 불굴의 의지로 버틴 보람이 있었어요 ㅠㅠ 자까님 유머랑 맞는편이라 막막 들이대는 여주 상상하면서 담아갑니다 감사합니다!!^^
    mgins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사랑은목
    아아 진짜 고민되게 하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제가 좀 우는 남자가 취향이고 좀 괴롭히고 싶고 그렇긴 한뎁...취저당할까용?ㅋㅋㅋㅋㅋㅋ흠흠 저 하드한 엣셈도 좋아하는디 (피폐를 아주 사랑합니다)추천 해주셔요크흡(영업당한 것 같다..)ㅋㅋ
    dksldkfjwl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수현수민
    그러게요 왜그러는걸까요 흙..
    장동건
    좋아요! GOOD~
    해병사랑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에피피
    피폐물 좋죠 ㅋㅋㅋ 저는 다양하게 읽으려고 하는편이라 장르별로 있어요 ㅋㅋ 어서 오십셔~!! 추후에 하드한쪽도 올려볼게요 (므흣)
    예나비비
    흑흑 최애작부터 섭렵해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