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바다 밑 (SF물)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5. 15:58
    바다 밑 (SF물)
    파일명용량
    바다 밑.zip98M

    어느 봄날.
    맑은 날씨였지만, 파도 밑에는 무엇인가가 있었다.
    미군이 주둔하는 요코스카에 거대 갑각류가 출현.
    시민들이 잡아 먹히고, 이들을 구하기 위해 기동대가 출동하지만 잠수함 ‘키리시오’로 도망쳐 들어간 소년소녀들은 고립되어버린다.
    바다 및에서 온 ‘놈들’에게서 요코스카를 지켜낼 수 있을까?

    ‘하늘 속’에 이은 아리카와 히로의 감동 거작!!!
    .
    .
    .
    이라네요.

    하늘속 후속작 입니다.



    겨울의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처박힐메테오
    받아갑니다~!
    혼율
    오 하늘 속 부터읽고 이거 읽어야 겠네요 거기에 번호표 제가 붙여 놔야 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rkdgus1233
    핫... 로판만 보니 조금 질려있었는데 sf를 올려주셨네요~ 좋아하는 장르인대 간단하게 써져있는 내용은 참 잼있을거 같은데 어떨지 궁금하네요~감사합니다 잘볼게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